查看原文
其他

록색식품산업박람회|중한 량국 기업 함께 글로벌 시장 개척에 조력

월드조선족 黑龙江新闻 2022-11-14

"한국은 중소기업이 많고 식품업계도 경쟁이 치렬하며 원료와 가공기계가 모두 훌륭하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업체들은 가성비가 높은 건강식품, 유기농산물 등을 엄선해 한국 소비자들에게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만큼 중국 바이어들의 환영을 받고 싶다"고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할빈 한국무역관 허성무 관장이 말했다.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할빈 한국무역관 허성무 관장

KOTRA는 국제 록색박람회의 오랜 친구이다. 이번 클라우드 전시 참가에 대해 허성무 관장는 "웃으며 묻는 손님은 어디서 오는가, 웃으며 답하는 사람은 클라우드에서 온다(笑问客从何处来,笑答客从云上来)"고 말했다. 그는 "내가 할빈에 온지 벌써 1년 반이 다 되였다. 국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중한 량국의 무역활동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였다. 할빈 한국무역관은 온라인 국제무역활동과 성과가 다른 도시에 비해 월등히 효과적이여서 클라우드 사업의 고효률 모델이다. 이번 록색박람회도 클라우드 사업을 적극 활용해 '기업이 만나면 모두 알게 되고 겨울에 할빈에 와도 화끈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국제 록색박람회가 흑토지의 비옥한 향기를 전국, 전세계에로 확산시켜 글로벌 기업들이 투자 열토인 흑룡강에 관심을 갖고 흑룡강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허성무 관장은 "앞으로도 할빈상담회, 록색박람회 등을 지속적으로 전력 지지하여 디지털 플랫폼과 클라우드 사업발전의 기술성과를 활용해 흑룡강기업에 한국의 관련 기술과 특허를 소개하고 중한 량국 기업이 함께 글로벌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


编辑:李昕 审核:朴永万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