查看原文
其他

진정한 승리자는 연변팀이다

2017-10-14 길림신문 朝闻今日


위챗논객 모동필님

욕이 나온다


욕이나온다. 중국축구는 과연? 


최우수선수: 심판

 

재일논객 최림일님

중국축구???


연변용사 잘했다. 오늘은 경기내용보다 중국축구를 론하겠다. 중국축구??? 2022년 월드컵? 개도 웃고 지나갈 소리이다. 기가 막혀서...이렇게 하고는 죽어도 월드컵 못 나간다. 


최우수선수 :심판!!!!


연길논객 팔도장기님

억울하게 졌지만….


억울하게 졌지만 올 시즌들어 가장 잘 찬 경기다. 연변팀의 투지와 기전술능력을 출중하게 발휘했다. 하지만 심판의 편파적 판정으로 이기거나 적어도 비길수 있는 경기를 졌다. 선수들의 노력이 자격미달 심판에 의해 말살되는것이 무척이나 가슴이프다.


최우수선수: 스티브



재미논객 삼치님

진정한 승리자는 연변팀


썩은 중국축구와.. 거기다가 더 썩은 심판이어서... 전세계에서 보는 경기가... 결국은 중국축구를 먹칠하고 심판은 허수아비라는것을 전세계를 퍼져나갔다. 오늘은 누구나 다 알꺼다. 진정한 승리자는 바로 연변팀이다...


최우수선수: 오늘 너무 깔끔하게 심판을 본 심판과 헝다선수들이다..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더 하겠다…


中国足球 쓰X기


장춘논객 훈남님

왜 이제서야!!


올해 제일 잘찬 경기였지만,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었지만, 최강호의 원정에서 박태하 감독의 대담한  전술배치도 아주 고명하지만…팀의 경기력이 너무 늦게 찾아왔다. 왜 이제야… 팀이 뒤늦게 찾아온 경기력이 너무너무 아쉬운 경기였다.  이제는 리그잔류가 더 멀어졌다. 후~~~



뚱츌띠 门神 레이너님

이맘 누가 알아줄까?


너무 잘찬 경기다.올해 롤러코스터를 두번씩이나 타다니.. 하지만 눈먼 심판의 오심으로 결과는 역전패를 당했다. 원통하기 그지없는 이 맘은 누구 알아 줄지.. 찜통날씨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과 원정팬들한테 고마움을 표하고 싶다.


최우수:스티브


룡정논객 유노진호님

쓴웃음 지울수밖에


노력이 불가항적인 힘을 만났을 때에는 쓴웃음으로 현실을 마주할수 밖에 없다. 지난 라운드 천진에 이어 이번라운드 광주까지... 이젠 신물난다, 며칠전까지 중국의 FIFA랭킹이 올라갓다고 좋아서 난리더만, 더럽다 퉷!    경기력에서는 연변팀이 최소한 1점은 챙겨야 되는 경기이다. 모든 면에서 잘치른 경기이다. 자신감을 잃지 말았으면 한다.  


최우수선수: 스티브



추천열독


您可能也对以下帖子感兴趣

文章有问题?点此查看未经处理的缓存